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필독! 알아두면 정말 좋다!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연관 이야기





무엇에 대해 배우는 것은 강요할 수 없습니다. 개인의 선택에 달린 것!
하지만 배워서 얻을 수 있는 것을 바라본다면 뭐든지 배우는 게 바람직하겠죠?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해 배우고자 여기 오신 현명한 여러분께 알찬 정보만 전하겠습니다.


인력파견법인을 설립할 시엔 임원의 인감증명서 1부, 등본 1부, 인감도장과
주주의 등본, 잔액증명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준공 시에 인원 대표자 1인을 포함하지 않은 나머지 임원들은
각각 개인인감증명서 1통, 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 1통을 준비해야 합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하기 원하면 사무실 전용면적을 증명할 수 있게
관련 서류를 내야 하는데요.


해당 자료로는 건축물 관리대장, 사무실 임대차계약서, 사무실 위치도,
또는 전용면적을 파악할 수 있는 평면도가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허가 신청 시 준비해야 하는 것은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신청서, 계획서, 자산상황 확인서류,
사무실 전용면적 확인할 수 있는 서류나 위치도, 수입인지 삼만원 입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을 허가 받기 위해서 준비해야 될 서류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라 사업계획서와, 법인등기부등본 및 정관,
사무실 전용면적을 판단할 수 있는 서류 및 그 약도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근로자파견법인의 정의 및 특징 관련 필수 정보 찾고 있었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인력파견법인은 다른 말로 근로자파견법인 혹은 아웃소싱법인이라고도 부릅니다.
기업과 계약을 맺고 일정기간 동안 사업 분야에 적당한 전문인력을 연결해주는 일을 합니다.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1억 원으로 법인을 설립한다면
총 200만원 남짓의 공과금과 법무사수수료를 포함한 비용이 드는데요.
비 과밀억제권역일 경우에는 대략 100만 원 정도가 듭니다.


인력파견법인 설립 과정을 밟아 허가를 받을 경우에 3년 간 그 허가가 유효하며,
끊임없는 사업이라면 허가를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사업주와 사용사업주, 파견근로자 사이의 합의에 기준해서
1회에 한해 1년 이하의 파견 기일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사업이란, 설립 후에 기업과 계약을 체약하고
특정한 분야 전문인력을 일정 기간 파견해
업무를 시작하게 하는 법인 사업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까다롭다? 법인 양도 양수 진행 절차는 번거롭다?
OK M&A 가 그 고정관념을 없애버리겠습니다!

케이스별 여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OK M&A는 수년간의 실무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를 보장합니다.


법인 설립 및 법인 양도 양수는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전환 과정까지!
믿을 수 있는 법무사 한 명이면 법인 관련 절차, 이제 어렵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검증된 OK M&A !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앞날에 보탬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해 이해가 완벽히 되셨나요?
좀더 알고싶은 부분이 있으시면 이웃추가 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