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로자파견업 한 눈에 들어오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세부 지식

 

 

 

서울근로자파견업 한 눈에 들어오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세부 지식
근로자파견법인의 정의 및 특징

각자 행복이라는 정의는 다른 거 같아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에게 행복은 ‘배움’이라고 정의합니다.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해 알아가며 행복한 날을 계획해봐요!

근로자파견사업이란, 인력파견업이라고도 하며
법인 설립후 기업과 계약을 하고
일정 기간 동안 특정분야 인력을 파견해
업무를 수행하게 하는 법인입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은 일시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한 회사에서 상시로 고용하는 근로자를 파견하는 것이 아니라,
업체에서 단발적으로 또는 특정 업무
수행하는 목적으로 근로를 제공하는
일시 근로자를 파견하는 형태입니다.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1억 원으로 법인을 설립할 경우
총 200만원 남짓의 공과금과
법무사수수료를 합한 비용이 들어가는데요.
비 과밀억제권역일 경우 대략 100만 원 정도가 듭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개설 허가를 받을 경우,
3년 동안 그 허가가 유효하며 지속적으로
사업한다면 허가를 갱신할 수도 있습니다.

근로자파견 사업이란, 설립 다음에 기업과 계약을 맺고
특화된 분야 전문인력을 일정 기간 파견해
업무를 시작하게 하는 법인 사업입니다.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근로자파견 법인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른
사업계획서, 법인 등기부 등본 및 정관,
7평 이상의 사무실 전용땅을 파악할 수 있는
문서 및 위치도가 요구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설립 시에
인원 대표자 1인을 제외한 나머지 임원들은
각각 개인인감증명서 1통, 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 1통을 지참해 가야 합니다.


인력파견법인을 설립하실 때에
임원의 인감증명서 1부, 등본 1부, 인감도장과
주주의 등본, 잔액증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준비할 때
신고하는 사업신청서와 사업계획서는
법정이 제시하는 서식에 적절한 것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법인 등기부 등본의 경우 말소사항을 포함해야 하며,
이때 정관 사본으로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을
허가 받기 위하여 필요하는 서류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라
사업계획서와, 법인등기부등본 및 정관,
사무실 전용면적을 파악할 수 있는
서류 및 그 약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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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순간 자신을 갈고 닦아야 한다 말하는 절차탁마라는 말을 항상 마음에 두어요~
이 하루도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를 통해 한 걸음 더 빛이 나는 여러분~

여러분의 빛이 나는 내일을 제가 마음을 다해 지원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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