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로자파견업 알찬 하루를 완성하는 근로자(인력)파견법인 관련 지식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필요한 서류 관련 이야기 이렇게 흥미로웠나?





여러분은 어떻게 정보를 수집하시나요? 보통 디지털 매체를 쓰실 텐데요!
이곳에는 디지털 매체에서 찾을 수 없는 아날로그 정보까지 풍성하답니다.
더 풍성한 정보가 있을 수밖에 없겠죠?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융합된 근로자(인력)파견법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허가 신청 시 구비해야 하는 것은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신청서, 계획서, 자산상황 확인서류,
사무실 전용면적 확인할 수 있는 서류나 위치도, 수입인지 3만원 입니다.


설립할 시에는 임원의 인감증명서 1부, 등본 1부, 인감도장과
주주의 등본, 잔액증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중 사무실 평면도를 제출할 때는 고려할 점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사무실 전용면적에는 대표이사실, 기타 사업부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회의실 등을 빼놓으셔야 하며,
법인 명판과 법인인감은 꼭 날인해야 한다는 점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또한 정관, 주주명부, 발기인 총회 의사록, 이사회의사록 등의
셔류들은 법무사에서 준비하도록 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근로자파견법인을 설립을 허가 받기 위하여 준비해야 하는 서류로는
근로자파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에 따라 사업계획서와, 법인등기부등본 및
정관, 사무실 전용면적을 검증할 수 있는 서류 및 그 위치도가 있습니다.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정보, 근로자파견법인 설립 시 주의점 관련 이야기


근로자파견 법인 상호는 똑같지만 않으면 등록 가능하고
설립등록면허세는 법인을 설립하고자 하는 지역에 따라서 차이가 납니다.


근로자파견 법인 건축 중 숙박업을 중매행위, 결혼상담,
식품접객업과 겸업할 수 없음을 상기해야 합니다.


그중에 이미 있던 상호와 똑같거나 동일한 것을 선택하면
등기가 되지 않을 수 있기에 미리 알아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건축에는 공과금과 법무사 수수료를 포함한 등록면허세
비용이 들며, 지역과 자본 금액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법인사무소로 상담해 정확한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근래에 허가를 받지 않은 근로자파견 사무실이 많다고합니다.
추후에 적발되어 과징금이 부가되는 문제점이 나타날 수 있어 확인하셔야 합니다.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어렵다? 법인 양도 양수 진행 절차는 번거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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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인력)파견법인 관련해 알아보니 발전하고 싶은 강력한 이유가 생기지 않습니까?
다음 시간에도 동기 부여되는 정보들을 가져올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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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OK M&A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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